[씨유티비] K리그2 분석 03월 17일 한국 프로축구 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CU분석매니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97 조회
- 목록
본문
◈부산
경남 원정에서 대승을 거두고 홈으로 돌아왔습니다. 개막전에서 이랜드에 충격적인 대패를 당하고 출발이 좋지 않았지만 낙동강 라이벌을 잡고 단숨에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 김찬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완벽한 마무리를 해줬고 라마스와 임민혁의 중원 지원도 확실했습니다. 로페즈와 페신등 브라질 공격수들의 2선 움직임도 원활했기에 연승에 도전합니다.
◈김포
지난 라운드에서 전남에 완패했습니다. 지난 시즌 승격 플레이오프까지 진출한 팀이었기에 이번 시즌 확실한 승격 도전을 위해 전력 보강에 열을 올렸는데 출발이 좋지 못했습니다. 김태한과 박광일등이 빠져나간 수비진에 나선 박경록과 김현훈등이 상대의 침투를 적절하게 제어하지 못했고 브루노와 최재훈의 중원도 흔들렸습니다. 주닝요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영입한 플라나는 아직 루이스와 호흡이 좋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그 경기에서 사타구니 부상 우려가 있었기에 이 경기 출전이 어렵습니다.
◈코멘트
부산의 승리를 봅니다. 김포는 지난 시즌보다 이름값 있는 선수들이 대거 팀에 합류했지만 아직은 손발이 맞지 않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특히, 중원에서 최종수비 보호가 되지 않았기에 라마스와 페신이 공격을 주도할 부산 상대로 고전이 예상됩니다. 김찬이 절정의 골 감각을 홈에서도 보여줄 부산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부산아이파크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청주
지난 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후반 막판 연속골을 몰아치며 천안에 역전승했습니다. 선제골을 허용한 경기였지만 상대의 연속 퇴장으로 인해 숫적 우세가 생겼고 이강한과 이민형이 골을 터트렸습니다. 파울리뉴와 미우키등 기대하는 외인 선수들의 폼이 아직 크게 올라왔다고 보긴 어렵지만 그래도 시즌 출발은 나쁘지 않습니다. 이한샘과 홍원진등 척추 라인의 안정감도 인상적입니다.
◈안양
개막전에서 승리하고 지난 라운드 경기를 휴식했습니다. 우승 후보인 성남을 상대한 첫 경기였는데 유정완과 단레이의 연속골이 터졌습니다. 지난 시즌까지 안양을 대표하는 이름이었던 조나탄이 음주운전을 하며 팀을 떠났기에 스트라이커 문제로 어려운 시즌을 보냈는데 이제 본격적인 승격 도전에 나섭니다. 단레이와 마테우스가 새롭게 가세해 팀의 공격을 이끕니다.
◈코멘트
안양의 승리를 봅니다. 청주는 시즌 초반 무패를 달리며 기세가 좋습니다. 최윤겸 감독의 청주 프로 2년차 시즌인데 감독의 철학이 선수들에게서 잘 구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탄탄한 수비진과 달리 공격진은 아직 기복이 있습니다. 김정현과 유정완등이 측면과 중원을 오가며 공격 작업을 책임질 수 있고 단레이와 야고가 찬스를 해결할 안양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FC안양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안산
지난 라운드에서 우승후보인 성남을 원정에서 제압했습니다. 전반 이른 시간 선제골 이후 상대에 동점골을 허용했지만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노경호가 몇 차례 안 되는 기회에서 2골을 만들며 팀에게 승리를 안겼다. 어수선했던 지난 시즌을 지나 이번 시즌 호성적을 노리고 있는데 강팀을 잡고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김영남과 김대경등 최종수비의 안정감도 있습니다.
◈수원
리그2로 내려온지 두 경기만에 1패를 당했습니다. 개막전에서 퇴장으로 생긴 숫적 열세에도 뮬리치의 두 골을 잘 지키며 승리했지만 이랜드에 패했습니다. 전진우의 동점골이 나오며 승점 1점을 가져가는 것으로 보였지만 종료 직전 결승골을 내줬습니다. 때문에, 선두권과 승점 3점 차이로 벌어졌고 연패를 피하기 위해 이 경기 승리가 간절합니다. 뮬리치와 김주찬, 전진우의 스리톱이 경기 내내 공격적으로 나설 것이고 박상혁이 중원의 라인을 올릴 것입니다.
◈코멘트
수원의 승리를 봅니다. 안산이 홈의 이점을 가져갈 수 있긴 하지만 박상혁과 이종성이 나설 최고 수준 볼란치진의 압박을 90분동안 버틸중원이 없습니다. 점차 경기의 주도권을 잡으며 상대 진영에서 많은 패싱게임을 전개할 것이고 전진우와 김주찬이 빠른 발로 뒷공간을 넘어설 수원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수원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스포츠중계 #씨유티비 #스포츠중계씨유티비 #K2리그 #K2리그분석 #축구분석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